칠곡 왓쏘 후기(대구북구  동천점)

칠곡 cgb 주차장 맞은편 두남자찜닭옆집이다

주차는 해당건물의 동천주차장에 주차가능

예전에 18900 +1000샐러드바  =19900이었으나

최근에 22900원으로 인상되었다고한다.
가격은 가격판참조

무한소고기 회식이좋아

울직원들 한우집가면 기본이 70만원

술없이 최고 105만원도 찍었음
그래서 회비가 많이 모이긴전까진 무한리필  소고기집이 최고의 가성비가 되었다

중앙에 샐러드바가있는데  가격인상후 공짜
소고기 메뉴도 1개추가 5가지에 차돌박이

요건 차돌박이용 후라이팬

저리치워라 우린 소고기다

불판도 작은디 돼지먹을시간이 어딧노

직원분이 다섯가지의 소고기부위 설명중이나

기억이 ㅜㅜ
등심,안창살,부채살,갈비살 맞나 하나가 기억이 안나네

육회1접시나온다

이건 1회만 그후는 유료

육회초밥은 무제한이다

역시 차돌박이땜시 소고기 꿉기불편

겨우 소고기한점 먹자

차돌박이 빼버리고 소고기로 ㄱㄱㄱㄱ

이정도는 구워야지

된장찌개가 밥포함 4천원

에이 비싸다했는디 값어치한다

칠곡에 소고기집 좀다녔는디 된장찌개가 젤낫다

된장찌게에 밥말어서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좋네

요건 샐러드바


칠곡에서 무한리필 소고기집 찾는다면

Cgv앞  왓쏘 동천점 추천

많이묵는 친구들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울직원들 무한초밥먹고 소고기 인당 2접시먹었음 ㅋㅋㅋㅋ

추천 소고기집
된장찌개맛있는집


단. 냉면은 비추임 시키지마삼요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