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kt m모바일 유심 개통함

어머니 스마트폰 사용해보고프시다해서 9900원에
Lte 2gb에 전화200분 문자200건

알뜰폰 kt m모바일 실용USIM 1.9
가입해드림

알뜰통신이라고 전화해서이나 데이터회선이 후진거라는 생각하면안됨

Kt가 기간망 통신사고

알뜰폰이 기간망 통신사의 망을 임대하는거라 요금제와  특정서비스가 다른거니
우리가 순수 전화거는망과 데이터망은 KT와 동일한 품질임

아직도 주변에 알뜰폰쓰면 데이터가 느리니 음성이 별로니 그러는사람들이 있음

사실 울집에 나빼고 다 알뜰폰회선임

불편한거 알뜰폰 대리점이 많이 없는것과
고객센터의 부실한답변이나

KT의 지점에가서 상담해도 가끔 상담사 부실한분들많음
제가 kt 데이터온요금제로 듀얼유심폰에 데이터쉐어링유심과 전화(알뜰폰회선)으로해서 딸들이 무제한데이터씁니다
사실 무제한은 아니나 초등학생이라 둘이 많이써도 10기가 못씁니다

제 100기가 데이터내에서 쓰니 걍 무제한이라고한겁니다
듀얼유심폰은 샤오미 홍미노트4 와 홍미노트5입니다
가격대비 만족

2018/08/29 - [자작(DIY)/생활속 자작(DIY 만들기)] - 샤오미 홍미노트4x 전원버튼 자가수리

2018/08/09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샤오미폰 듀얼 유심 활용하기

2018/08/08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Y데이타박스를 알게 되었네요.



아는 동생이 kt지점가서 데이터온 요금제의 쉐어링유심 데이터초과시 돈나온다고
쉐어링유심 데이터초과시 자동종료없다고
상담받았다고  형이 잘못알고얘기한거아니냐고ㅡㅡ

전화상담시에도 그리안내하는 상담원과 한바탕한적있어서 스샷해놓읏 KT어플내의 요금설명서 보내줌

상담사마다 친절도와 전문지식이 다를수있으니 여러사람에게 상담받는게 본인에게 이득임

이런 얘기가 삼천포로 빠졌군요

목요일밤에 알뜰폰 kt m모바일홈페이지서 가입후
토요일 우체국 택배로 받음
(유심 젠더와 유심여는 유심핀도 같이 서비스주네
인터넷 홈피로 가입시 유심비 공짜임 택비도 공짜)

설명서 읽어보니 걍 유심만 넣으면 된다는거 같음

유심 넣고 전화켜면 이리나오고

번호등록 나옴 누르시면 이렇게 나옵니다

저녁 8시에 작업하는데

한번만에 등록이 안되더군요

3분간정도 놔두고 다시껏다가 위 작업반복 3번정도하니 전화번호 등록되고 lte데이터도 잡네요
(기존폰의 통신사가 sk였음 어플지우는중 ㅋㅋ)
저는 전화잡히고 lte데이터가 안잡히길래
다시 스마트폰전원껏다 켜보니 lte데이터까지 잡아서 잘됩니다

알뜰폰 kt m모바일 평생 9,900원에 가격변동없다하니 바로가입해보삼요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