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봉곡에 만두전골 맛집이라고해서 갔다옴

밑에직원이 꼭 가보자고해서 왔음

구미 맛집이라고

구미봉곡 박명성 만두

첨엔 상호모르고 입구에 명성만두보고 명성만두구나했더니 박명성 만두네요

밑에 직원추천이 박명성 만두집 첨오면 샤브만두전골 먹어보라네요

먹어본넘 시키는데로 그냥 시킵니다 ㅎㅎ

직접만두를 빗내요
컨셉인지 진짜인지 한참 지켜봤어요
울테이블 근처라 음식나오기전에 할게없어서

직접 만두빗는분 도촬아닌 도촬해버렸네요

샤브만두전골에 소고기

밑반찬과 샤브용 채소

겆절이 맛있네요

메인 만두 8개 (2인분)

팔팔끊을때 소고기와 만두넣고

만두는 시간차두고 넣기 넘오래끊이면 퍼질까봐

먼저익은 소고기 한점 먹고

꾼만두도 먹자해서 한접시 시키고

간만에 꾼만두 사먹어보내요

집에서 해먹다가 사먹는건 간만임 ㅎㅎ

만두전골에 만두가 먹음직하게 익었네요

오 생각보다 맛있네요

구미 봉곡이 박명성만두 본점이라고하네요

구미가볼만한 맛집으로 박명성만두 추천드립니다


내돈주고 먹고 평가이니 가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